본문 바로가기
미식원정대

[잠실맛집] 존맛탱 딤섬🥟 맛집 "팀호완"

by 엑스포스 2022.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굉장히 자주가는 딤섬🥟 맛집인 잠실 롯데백화점 2층에 있는 "팀호완"에 다녀왔는데요

보통 딤섬 맛집하면 딤딤섬을 많이들 떠올리시는데 저는 딤딤섬보단 팀호완이 더 제 입맛에 맞는거 같더라구요

잠실역에서 하차 후 롯데백화점으로 들어가면 2층에(전혀 식당이 없을 것 같은 층이지만) 팀호완이 있습니다.

팀호완

 

저는 좀 늦은시간인 20시에 방문해서

인기메뉴인 차슈바오번(저는 그리 좋아하진 않음)은 품절이였고, 

라스트오더도 20시30분까지는 해야하는데 괜찮냐고 물어보셔서 "ㅇㅋ"하고 입장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T오더가 있다.

예전에는 메뉴판으로 되어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테이블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이 생겨있었다.

나랑 여자친구는 하가우1, 부채교1, 홍콩식우육면1, X.O차슈볶음밥1 총 4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홍콩식우육면
ㅈㅁㅌ

첫 번째로 나온건 내가 팀호완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홍콩식 우육면"

가시는분들 진짜 꼭 드셔보세요 ㄹㅇ 존맛탱 자극적이지도 않고 담백한게 너무너무 맛있음

 

X.O 차슈볶음밥

그 다음 메뉴는 "X.O 차슈볶음밥"으로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보통 한국인 입맛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듯

 

부채교와 하가우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딤섬!!!!!! 🥟

자 먹어볼까 ㅎㅎㅎㅎㅎㅎ
012
부채교

첫 번째로 "부채교",

이거는 나보다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딤섬인데 새우랑 절인시금치가 들어있다.

내가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으니 바로 패스😳

 

012
하가우

두 번째 딤섬은 나랑 여자친구가 팀호완에서 제일제일 좋아하는 딤섬 "하가우"!!!!👏👏👏

진짜 꼭꼭 무조건 2판씩 드세요. 한 판만 시켰다가 다 먹고 한판 추매했음

얇은 만두피 안에 통통한 새우가 똭! 한 입 기냥 베어물면 육즙이 퐉~터지고 통통한 새우가 씹히는 느낌이 초명작🥺

 

학살완료

 

역시 올 때마다 실망시키지 않는 명작 딤섬집 "팀호완"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었다.

극락

 

[최종 평가]

윤슐랭 (저임) - 4.5 / 5.0

밍슐랭 (여자친구) - 4.5 / 5.0

 

잠실에 가면 식당이 정말정말 많은데, 어딜가든 항상 웨이팅이 많고 복잡복잡하다. 

이곳은 금요일 저녁에가도 웨이팅이 없고 직원분들 또한 친절하며

음식퀄리티도 상당하다.

 

나랑 여자친구가 잠실에서 여러번 방문한 몇 안되는 찐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