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도쿄 긴자(니혼바시) 꼼데가르송 가디건 구매 후기

by 엑스포스 2023. 7. 18.
반응형

저번에 후쿠오카 갔을때 오픈런?을 했지만 이미 가디건은 다 팔리고 반팔밖에 없어서 반팔만 사고왔었다.

이번엔 반드시 가디건을 구매하고자 도쿄 3일차(목요일) 여정의 시작은 꼼데가르송 매장 방문을 하기로 하였다.

 

매장에 방문하기전에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아보니

모 블로그에서 '니혼바시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11시 오픈런으로 가디건을 샀다는 글을 보았다.

얼마전에 올라온 글이라 믿고 11시에 맞춰서 백화점에 갔다.

 

백화점 오픈 전

상당히 많은 사람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 때 좀 싸했던게... 구글맵에는 해당 백화점에 꼼데가르송이 검색되지 않았고

한국인이 한 명도 없었다(이게 젤 싸했음).

 

그래도 블로그 글을 믿고 3층으로 바로 달렸는데... 어딜봐도 꼼데가르송이 보이질 않았다.

그래서 헤매다가 점원분에게 혹시 꼼데가르송 매장이 어디에 있냐고 물어보니 돌아오는 충격적인 말...

"다카시마야 백화점엔 꼼데가르송 매장이 없다."

 

 

일부러 오픈 시간을 맞춰서 온건데........... 순간 화가 났지만 그래도 평일이고 걸어서 10분거리인 "니혼바시 미츠코시 본점"에 가보기로 했다.

 

 

미츠코시 본점

이곳은 오픈시간이 10시라서 이미 오픈한지 1시간 30분이 지났지만 혹시나 하고 가봤는데 (3층 올라가면 바로보임)

꼼데티
꼼데가디건

평일이여서 그런가?? 사람도 한 명도 없고 종류가 엄청 많이 있었다. 혹시 가디건 사실분들은 여기서 사시면 될듯

가격은 여자 가디건 27,500엔, 남자 가디건 28,500엔으로 (구매 당시 환율 100엔 = 910원) 한국보다 확실히 저렴했다.

 

내꺼 회색가디건 하나랑 여자친구꺼 가디건을 구매했는데, 점원분이 인포메이션에 가서 여권을 제시하면 게스트카드를 받을 수 있는데

게스트카드가 있으면 5%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받아오라고 알려주셔서 TAX FREE 10% 와 추가 게스트카드 5% 할인

총 15%할인을 받아서 구매하였다.

 

영수증

 

27,500엔(여자가디건) + 28,500엔(남자가디건) - 2,790엔(게스트카드 5%) - 4,497엔(TAX FREE 10%)

2벌에 총 54,034엔(대략 50만원 약간 안됨)에 구매완료!

 

TAX FREE는 결제 시 바로 차감되어서 결제하는게 아니라 먼저 결제 후 1층 인포메이션에 가면

여권 확인 후 10%만큼의 금액을 돌려준다 (카드, 현금 중 선택가능)

나는 평일에 방문해서 물량이 많았을수도 있는데(후쿠오카에선 평일에도 없었음)

꼼데가르송을 구매하고자하면 한 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