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쿄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여름날 시원한 🍦아이스크림 맛집추천 (Cafe La Mille)

by 엑스포스 2023. 7. 22.
반응형

요즘 ☀️날씨가 미쳤다. 너무 뜨겁고 습하다. 

 

 

이런날 시원한 아이스크림 한사바리 안할 수 없지 않은가?

오늘은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에서 먹었던 아이스크림 리뷰를 해보고자 한다.

선샤인시티

 

선샤인시티는 일본 도쿄 이케부쿠로에 있는데 아쿠아리움 수족관과 메가 포켓몬센터, 세계 최대규모의 가챠샵 등 다양한

시설이 있는 대형 쇼핑몰이다.

나는 이곳에 가챠를 하러 방문했는데 너무 더워서 시원한 거 먹을꺼 없나 찾아보다가 1층에서 

"Cafe La Mille"라는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다.

가게입구
입구에 커다란 아이스크림 모형이 있다.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 줄이 상당히 길었다.

그러나 웨이팅은 안에서 브런치 종류를 먹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이였고

나처럼 아이스크림을 먹으려는 사람은 따로 줄을 설 필요없이 바로 주문을 하면 된다.

빵 종류도 상당히 많다.

빵도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특히 저 티라미수 케이크를 못먹고온게 아직도 한이다..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지

 

아이스크림 메뉴

아이스크림은 3종류가 있는데 왼쪽부터 크레미아 아이스크림, 말차맛, 라무네맛이다.

나는 시그니쳐 메뉴인 크레미아 아이스크림을 같이간 형은 라무네 아이스크림이 궁금하다며 라무네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

내가 주문한 크레미아 아이스크림은 쿠크다스맛(랑그리라고 일본의 쿠크다스 같은 과자인듯)콘에 진한 우유맛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었는데 처음에 아이스크림만 먹었을때도 진한 우유맛에 감탄했는데, 콘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환상의 맛이였다 🥹

 

존맛탱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저날 한 번 더 사먹었다 ㅋㅋㅋ

라무네 맛을 주문한 기본콘에 라무네맛(먹어보니 우리나라 아이스크림 뽕따맛이랑 유사함)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었다.

저 우유맛 아이스크림에만 쿠크다스콘이 나오는지 몰랐다 둘다 ㅋㅋㅋ 라무네맛을 시킨걸 굉장히 후회했다.

 

평가

크레미아 아이스크림 4.5 / 5
라무네 아이스크림 2.5 / 5

쿠크다스 콘과 진한 우유맛의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니 너무나도 잘 어울렸고
맛이 더 강렬하게 느껴졌다.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은 라무네 아이스크림에 어그로 끌리지 마시고
꼭 크레미아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는걸 추천한다.

라무네 아이스크림 자체도 맛없진 않으나 굳이..? 먹어볼 이유는 없을 것 같다.




포켓몬고 게임에서 보던 포켓스탑이 선샤인시티에도 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