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원정대

[잠실맛집] 🍕🍺피맥하기 좋은 곳 '🥔감자아일랜드'

by 엑스포스 2023. 7. 8.
반응형

 

 

 

 

 

오늘은 여자친구가 치과진료가 있는날이라 잠실에 왔다.

짧은 치과진료 후 점심을 먹으러 롯데월드몰에 왔는데

 

최근에 롯데월드몰에 아주 재밌게 생긴 식당이 생겨서 여자친구와 방문했다.

 

강원도?

바로 "강원도 감자아일랜드" 라는 피맥집이다.

처음엔 지나가면서 이게 도대체 뭘 파는 집인가 했는데, 메뉴판을 보니 피자와 맥주를 판매하는 피맥집이였다.

 

우리는 11시40분 정도에 방문했고 이미 만석이여서 (좌석자체가 많지않음) 20분정도 기다린 후 입장했다.

*입구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으면 차례가 되면 전화를 주신다.

 

ㅋㅋㅋㅋ 저기서 맥주를 내리는데 감자가 달려있다.

 

메뉴

 

피자 메뉴

피맥집이다보니 당연히 피자메뉴들이 많은데, 뉴욕 꽃페로니 피자에 어그로가 끌렸지만

그래도 처음 와봤으니 시그니쳐메뉴인 "감자아일랜드 피자(R)"를 먹기로 했다.

 

맥주 메뉴

맥주 종류는 위와같으며 신기한 🍺맥주들이 많다. 점심이니 딱 한 잔만 마실꺼라서 기본인 "감자 맥주" 선택!!

 

사이드

피자랑 맥주만 먹으려 했건만.... 저 새우 통통섬 사진을 봤는데 어떻게 안시킬수가 있지? 무조건 주문!

우리는 원래 로제소스로 주문할라 했는데 까먹고 소스를 말 안하니 크림스소르 가져다 주셨다..

한 번 물어봐주시지..

알바분을 부를땐 요걸 땡~

메뉴 주문이나 필요한걸 요청할때 요 종을 땡~ 치면 됨 ㅋㅋㅋ

요즘에 이런 종이라니 ㅋㅋㅋㅋ 알바분들이 너무 헷갈리거 같음

 

 

01
셀프바

셀프바에는 물,피클,핫소스와 각종 소스류들 등 각자 필요한만큼 가져갈 수 있도록 구비되어있다.

 

피자기다리면서 한 컷

맥주와 사이다가 먼저 나와서 짠~

역시나 특별할 건 없는맛이다. 그냥 맥주(술알못 ㅈㅅ)

 

핏짜

드디어 나온 감자아일랜드 피자

가운데 🥔감자가 하나 떡하니 있다 ㅋㅋㅋㅋ

 

맛은 익숙한 포테이토 피자 맛인데 약간 특이한점은 피자위에 해쉬브라운이 올라가있어서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감자가 입에서 녹아내린다. 치즈도 일반피자보다 더 많아 아주 자극적인 맛이다.

(가운데 감자는 별로 맛이없었음 온기가 아예 없었다)

 

새우 통통통통섬

새우통통섬은 크림소스위에 빵3조각과 새우볼이 하나 나오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

반으로 샥 갈라보면

안엔 감자와 새우 그리고 팽이버섯등이 들어있다. 다시봐도 존맛탱

한입 샥 해보면.... 그냥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린다.

나는 이게 피자보다 더 맛있었다. 다음에는 로제소스로 재도전 해봐야지!

 

둘이서 피자한판(R, 10인치), 새우볼을 먹었는데 양이 딱 적당했던거 같다. 아마 라지사이즈였으면 남겼을수도 ㅋㅋㅋ

맥주1잔, 사이다까지 해서 총 33,500원으로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가도 좋을 것 같다.

 

 

[최종평가]

윤슐랭 3 / 5
밍슐랭 3.5 / 5

일단 식당 자체가 이쁘고 특이해서 지나가다가 무조건 어그로가 끌릴 수 밖에 없는 식당이고
메뉴를 봤을때 또 한 번 어그로가 끌린다 ㅋㅋ

맛은 적당히 맛있었으며 가격대도 저렴하니 가볍게 먹기에 좋다.
재밌는 메뉴가 많아서 메뉴고르는 것도 재미있고
종업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 기분좋게 잘 먹고 나왔다.
다음에 잠실가면 한 번 더 먹어도 될 것 같다. 다음엔.. 로제소스와 뉴요크 꽃페페로니 먹어봐야지


먹고 카페갔다가 한 컷 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