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도쿄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가챠 마니아의 낙원: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3000개 가챠샵 "가샤폰 데파토" 리뷰

by 엑스포스 2023. 7. 23.
반응형

 

오늘은 제가 도쿄 이케부쿠로에 방문한 이유!

더 나아가 일본 여행 자체를 계획하게 된 이유인 세계 최대규모의 가챠샵인 "가샤폰 데파토"를 소개합니다

 

선샤인시티 입구

이케부쿠로는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아키하바라와 같이 오타쿠의 성지라고 불리는데

이곳에 선샤인시티에는 무려 3,000개의 가챠머신이 있는 세계 최대규모의 가챠삽이 있다.

 

백화점 입구에 붙어있는 가챠샵 안내

선샤인시티 입구부터 세계 최대규모이며 3000개의 가챠머신이 있다고 소개한다.

선샤인시티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반다이 남코 크로스 스토어"라고 보이는데 이곳 안에 가샤폰 데파토가 있다.

크로스스토어 입구

역시 3,000개의 가챠가 있어서 그런가 딱봐도 엄청 많다

신상존 호빵맨이 가득하다
최근에 너무 재밌게 봤던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 포스터 가챠

일단 처음엔 스파이더맨 포스터 가챠 먼저 뽑아주고~

요놈이 나와서 집에 잘 전시중

최근에 너무 재미있게 봤던 "스파이패밀리" 가챠! 400엔

본드(개)랑 아냐(분홍머리)를 뽑고 싶었는데.. 처음엔 로이드(남자)가 나와서 한번 더 뽑아보니 본드가 나왔다! 이걸로 만족

 

스파이패밀리 프리미엄 가챠

한 번에 800엔이나 하는 프리미엄 가챠도 있었다. 본드(개)가 없어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다 모으고 싶어서

뽑았는데 3번 연속 로이드(남자)가 나왔다 ㅡㅡ....

그래도 이왕한거 끝을보자는 생각으로 2번 더 했는데 다행히 나머지 2명이 다 나와줬다.

완전체
SOLD OUT

5번 뽑으니 딱 SOLD OUT이 내려왔다 ㅋㅋㅋ 다 뽑아서 다행이다 정말

 

세븐틴 가챠도 있고...

BTS도 있다 ㅋㅋㅋ 이것이 한류..?

평일이라 그런가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았다. 한국 돌아오는날(토요일)에 갔을때는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기가 쉽지 않았다.

가실 분들은 가능하면 꼭꼭 평일에 고고

헬스머신 가챠

헬스머신 가챠 ㅋㅋㅋ 저 사람 모형도 같이 들어있었으면 뽑고 싶었는데 기구만 있어서 스킵

재밌는게 많다 정말

PC관련 가챠

갑자기 저 때 꽂힌 가챠.. 지금 생각하면 너무 돈아깝다.

저 2번이 본체인데 본체빼고 다 뽑았다. 이후에 더 시도했는데 결국 본체는 안나온...

점점 채워져가는 바구니.. 이날 거의 10만원 가까이 가챠에만 쓴거같음

제일 만족하는 버스벨 가챠 ㅋㅋㅋㅋ 하루종일 누르고 다닌듯! 중독성있다.

숙소에서 꺼내본 가챠들 ㅋㅋㅋ 일부만 꺼냈는데도 엄청 많다

책상

한국에 귀국해서 책상에 전시해놨다 😆

조금 난잡하긴한데 나중에 장식장 좀 사서 정리해야겠다.

 

후기

역시 세계 최대규모의 가챠샵이라 그런가 구경하는데도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고
나는 주로 애니메이션 관련 가챠만 했는데 그 외의 가챠들도 상당히 많았다(동물, 음식 등)

가챠를 하고싶다고하면 반드시 추천하는 장소이다.
그러나 분명히 많은 가챠머신 수에도 불구하고 이곳에 모든 가챠가 다 있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장소들도 가보기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