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FT/민팅

메타 토이 드래곤즈(Meta Toy Dragonz) 민팅 도전기

by 엑스포스 2022. 2. 13.
반응형

 

 

메타 토이 드래곤즈(Meta Toy Dragonz) 1,2차 민팅 도전기

메타토이 드래곤즈 로고

샌드박스에서 진행하는 P2E NFT 프로젝트인 메타 토이 드래곤즈의 1,2차 민팅이 금일(2022년 2월 13일) 진행되었다.

민팅

민팅은 둘다 민팅가 150Klay로 요새 민팅했던 다른 프로젝트들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괜찮은편이였지만
1차 1,000개, 2차 2,000개로 화력에 비해 많은수량이 아니여서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싶었다

내놔!!!!!!

그렇지만 누구도아닌 샌드박스 프로젝트니까 무조건 구매하자는 마음가짐으로 민팅에 임했다.

1차민팅

메타토이드래곤즈 민팅 사이트

21시 5분전에 민팅사이트가 오픈되었다.
귀여운 민팅페이지 였지만…??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요..?
저 클레이 있는데요?

위와 같은 오류가 뜨는게 사이트가 정상적인지 의문이 들었고, 21시에 민팅을 진행했지만…??

불안함은 역시나… 단 한명도 성공하지 못했다.

 

요새 민팅들 왜이러는것이야


디스코드 채팅방은 제 2의 클레이시티냐며 다들 불만을 성토했고 시간이 얼마 지나지않아 다시 민팅을 진행한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다시 1차민팅

 

1시간이나 기다렸다.

 22시 5분전에 민팅사이트가 오픈되었다.
그런데… 어??

똑같은 오류메시지가 뜬다…
이번에도 미뤄지나 하는마음이 생겼지만 일단 참여는 해야하니 22시에 민팅 버튼을 눌렀다.

나는 트잭 최대 수량인 3개를 민팅했고
성공했다!
받은 친구들의 상태는 일단 딱 봐도 세 명 다 노말한 친구들이였다.

총 450Klay에 3개를 민팅했고 2차 자금을 위하여 1개의 메토드를 500Klay에 팔았다!!

단 1개의 판매로 1차 민팅가를 모두 돌려받은 셈! 이 맛에 민팅한다 ㅋㅋㅋ

 

가운데 친구는 바로 입양을 보냈슙니다..

2차민팅

1차의 달달한 성공을 맛보고, 바로 2차 준비에 돌입했다.
2차민팅은 23시로 1시간 뒤에 진행이였고
가격은 동일한 150Klay에 총물량 2,000개 트잭당 5개였다. 1차보다 널널해 보였기에 쉽게 생각했고 아는 형과 함께 최대 수량은 5개를 도전했는데

축 성공!!!

나는 5개를 성공했지만 아는형은 실패를 맛봤다.
논란의 블록높이 82817407로 실패하였다고 한다.
이 부분에 대해선 운영진 분들이 민팅 후에 잘 설명해주었다.

이번에 받은 친구들은 레전더리는 없었지만 나름 레어로 보이는 친구들이 있어서 만족 또 만족했다.

마치며

1차 민팅의 조금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클레이시티를 경험하고 나서인지,
운영진 분들의 빠른 대처가 좋았고 논란이 일었던 부분에 대해선 민팅 후 깔끔한 해명 및 사과를 하는 행보를 보아 이번 민팅 후 받은 아이들은 홀딩을 해보아도 괜찮을 것 같다.

이번 민팅역시 성공한 분들도 있지만 실패한 분들역시 많았던 것으로 보이는데, 성공하신 분들은 축하드리고 실패하신 분들은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내일 3차 민팅에는 우리 모두 성공할 수 있도록!!!

 

반응형